:: My Goddess :: header
Generic placeholder image

아이카  

Aika, AIKA
생년월일 : 1990-08-25
신장 : 163cm
B/W/H : 87 / 60 / 84
컵 사이즈 : E
데뷔 : 2011-01-01
좋아요
5
싫어요
0

1. 소개

2011년에 데뷔하여 2016년 12월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갸루풍 배우 중에서 이즈미 마나와 RUMIKA가 은퇴한 2016년 현재 가장 유명한 배우이기도 하다. 업계에서 그렇게 흔하지 않은 편인 갸루 컨셉에 돋보이는 섹기가 넘치는 마스크와 늘씬한 기럭지와 큰가슴,갸루다운 시원스러운 말투와 성격, 연기까지 절묘하게 조합되어 상당히 인기가 많은 배우로 연기가 물이 오른 2016년 1, 2월 DMM 기준 인기배우 랭킹 1위를 차지를 하기도 했다. 업계에 투신하기 전에는 미용사를 했다고 한다. 평일에는 미용일을 하다가 휴일에 AV를 촬영하는 식으로, 지금은 그쪽 일은 접고 AV일에 집중하는 모양. 이즈미 마나와는 실제로도 절친이라고 한다.

영상에서 보이는 프리토킹이나 인터뷰할 때의 대화를 보면 장난끼 있으면서도 상당히 털털하다. 가리거나 귀여운 척하는 것 없이 거침없이 웃고 떠드는 모습을 보이는데, 딱히 연기는 아니고 본래 성격이 그렇다고 한다. 그러나 직업에 관련된 일에 대해서는 보수적인 면이 있어서 굉장히 부끄러움이 많고 거부감이 컸다고 한다. 레즈플레이는 물론이고 다른 여성 스텝에게 모습을 보이는 것 조차도 거부감이 있다고 할 정도. 또 치녀플레이를 하느니 강간당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처음으로 남자의 얼굴 위에 올라 앉을 때에는 대성통곡을 했다고 한다.

처음부터 성이나 연애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고 쟈니스 사생팬을 하곤 했다고 한다. 그런다고 쟈니스의 좋아하는 멤버가 관계를 가지자고 해도 딱히 한두 번 기념이라면 모를까, 오랜 관계는 가지고 싶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할 정도.

또 스타일이 매우 좋기로 정평이 난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몸에 대해서 자신감이 있는 부위는 한곳도 없다고 한다.

동료 AV 여배우 사쿠라 마나가 주간플레이보이 연재 칼럼에서 '섹스하고 싶은 AV여배우' 1위로 뽑기도 했다.

2016년 5월 건강상 문제로 약 1달간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었다. 4월 30일자에 올라온 본인 트위터에 따르면 질내 안쪽 유행성 이하선염처럼 부어올라 엄청난 고통을 느꼈고, 병원을 갔음에도 붓기가 낫지가 않아 휴식을 갖기로 했다고 한다. 트위터는 계속올라온다 굉장히 다작을 하기 때문에 그 공백기를 아무도 못느낀게 함정.

스카이퍼펙트TV에서 주최하는 스카파어덜트 방송대상에서 2017년 여우상(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다. 

하지만 2016년 일본의 인권단체 휴먼라이츠나우에서 연예인 지망생들을 AV 업계가 속여서 AV배우로 만드는 성폭력적 관행에 대해 폭로하고 일본 정부가 단속에 나서자, 피해를 폭로한 여배우 후지와라 히토미에 대해 "443편이나 찍을 거면 한 편만 더 찍지 그랬냐?" 라고 조롱하는 등의 인격모독적 발언을 하며 노골적으로 업계측의 나팔수 노릇을 해 비난을 받았다. 저 발언의 요는 "많이 찍어놓고 갑자기 나와서 내가 피해자에요, 강제 출연했어요, 하는건 뭐임?" 이라는 뜻이었는데, 심지어 후지와라 히토미를 비난하고 일본 정부의 단속에 대해서 반감을 가진 사람들도 "그래도 그딴 식으로 말하면 않되는거잖아"라며 AIKA를 비판했다.

2. SNS

트위터

 

(출처 : 나무위키)


Generic placeholder image
Generic placeholder image
Generic placeholder image
Generic placeholder image
Generic placeholder image
Generic placeholder image
Generic placeholder image
Generic placeholder image

종합 평점 : 8.6



얼굴 : 9   몸매 : 10    연기 : 9   목소리 : 7   섹시 : 8

 게스트       2018-02-12 14:45

갸루상~


AVOP-349

CJOB-022

YMSR-005

SDDE-500

ABG-006

KMVR-243


여러분들이 누르는 '좋아요'를 기반으로 학습을 하여 추천이 이뤄집니다.
현재 학습 데이터가 부족하여 컨텐츠를 추천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